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사도 될까 고민되셔서 검색하셨죠?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공스킨 화장품 내돈내산 후기 올인원 부스터 속광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공스킨(GONGSKIN) 화장품
초기의 미샤를 떠올리게 하는 놀라운 가성비의 공스킨입니다. 대량생산으로 원가를 낮춰 저렴한 가격에 공급이 가능하다고 해요.
올인원 부스터 속광 내돈내산 후기
100ml 용량의 튜브형 패키지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해요.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바르고 있어요. 수분감은 좋지만 보습력이 다소 약한 편인 것 같습니다. 제형은 로션보다는 쫀쫀하고 크림보다는 부드럽고요. 로션에 가까운 질감이라 발림성이 뛰어나요. 흡수가 굉장히 빠르며,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전혀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 편리한 휴대성
- 수분감 충분, 보습력 약함
-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
-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
- 마일드한 향
제품명 그대로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이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진에서는 광이 도는 것처럼 보이지만, 처음 바를 때만 살짝 윤기가 나요. 손으로 문질문질하는 동안 피부에 흡수가 되어 광이 사라집니다. 번들거리거나 미끌거리지 않아요.
대신 촉촉함은 오래 유지가 되는데요. 공스킨 올인원 부스터 속광은 수분크림처럼 사용하면서 보습 잘 되는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
1. 세안 후 물기를 가볍게 닦아냅니다.
2. 적당량을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바릅니다
3. 손끝으로 가볍게 두드리며 피부에 흡수시킵니다
제품 기본 정보
- 용량: 100ml
- 할인가: 1,500원
- 화장품 제조: (주)주노생활건강
- 제조국: Made in KOREA
- 구입처: 공식홈페이지
마무리 및 총평,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기대했던 속광은 찾아볼 수 없었지만, 피부가 뽀송뽀송 촉촉합니다. 수분감 좋은 로션이나 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할인가로 1,5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할인 시즌에 따라 달라지니 필요하신 분들은 타이밍 맞춰 구입하시면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송비가 3,900원이었음)